Indicators on 호치민 불건마 You Should Know

다양한 마사지 옵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자들은 자신만의 휴식 시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쌓인 피로를 푸세요

타오디엔의 터줏대감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오래된 마사지샵이다.

딸기 때밀이 스파의 단점이 방음과 시설이었는데 스타킹 마사지의 시설은 호치민 내 정상에 가까움

다음으로 가본 곳은 가이스파 입니다. 일단 여기도 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물론 다 가보면 좋지만 분명 가성비 떨어지는 곳, 안좋은 곳들도 많이 있기 마련입니다

참, 마사지 전 미리 예약을 하고 갑니다. 저는 매번 마사지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그러고 오일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전체적인 마사지 방식이 타이 + 중국식 지압 + 스웨디쉬 아로마가 막 섞여있는 느낌입니다. 뜨거운 돌로 등을 지지고 다른데 마사지 해줍니다. 그렇게 돌을 내려놨습니다.

일반 마사지는 유노모리를 가봤습니다. 여기 대욕장에서 크루징이 많이 이루어 진다는 후기를 보긴 했는데, 네 많이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엄청 아이컨택 심하고 대놓고 쳐다보질 않나.

그 중에 불만족인 사람들은 극소수일 정도로 서비스 하나는 확실한 곳 입니다

. 좀 그랬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도 너무 초보 같았다. 받고나서 온몸이 너무 아팠음.. 그냥 발마사지만 받을걸..아쉬웠다.

호치민 불건마 샵은 대체로 한국인 눈높이에는 다소 시설이 낙후되어있거나 위생이 좋지 못하다.

그냥 커튼 칸막이 안에서 옷을 벗고 입고 해야한다는 점..ㅎ웰컴 티 이런것도 없고 그냥 목이 마르면 정수기에서 셀프로 물을 떠다 마시면 된다.

처음엔 입구가 get more info 작아서요. 살짝 아리까리 했는데요. 알고보니 베트남 주택의 특성상 건물이 좌우로 좁고 위로 높은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스타킹 마사지 시스템은 딸기 때밀이 스파와 같고 거기에 추가로 도킹을 하느냐 마느냐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